기사검색

광양시, 와인동굴·에코파크 운영 재개

- 27일 재개장, 정상 운영 들어가

가 -가 +

조순익 기자
기사입력 2021/02/26 [23:51]

 

 

광양시는 코로나19로 지난해 12월부터 3개월간 휴장한 광양와인동굴과 에코파크가 오는 27일부터 연중무휴로 오전 10~오후 7시까지 정상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.

 

광양와인동굴은 20177나르샤관광개발이 폐터널을 세계 와인 전시·판매장, 인터렉티브존, 오브젝트 맵핑, 미디어 파사드 등을 조성해 광양의 새로운 명소로 탄생시킨 복합문화공간이다.

 

연접한 에코파크는 갯벌, 암벽등반, 화석탐사 등 오감만족 체험이 가능한 전국 최초 동굴체험학습장으로 나르샤관광개발이 20억 원으로 구축해 2019년부터 운영했다. 특히, 매직포레스트룸, 점핑, 동물과 달리기 등 상상력과 모험심을 자극하고 도전정신을 높여주는 신교육트렌드 맞춤공간으로 어린이들과 학생, 가족 단위 관광객 등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.

 

무엇보다 공기청정시설을 갖춰 미세먼지, , , 폭염, 혹한 등 외부 영향을 받지 않는 사계절 전천후 체험공간으로 주목을 받았다. 시는 와인동굴 재개장과 동시에 매주 2회 전체 방역소독을 실시하는 한편, 철저한 발열 체크, 손소독제 비치, 출입자명부 작성 등 코로나19 감염 차단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관광객을 맞을 예정이다.

 

최무경 나르샤관광개발 대표는 그동안 코로나19 장기화로 불가피하게 관광객을 맞지 못해 안타까웠다, “방역체계를 철저히 해 안전하고 특별한 체험공간을 마련하는 한편, 지속적인 관광콘텐츠를 개발해 매력 넘치는 관광지로 만들겠다고 전했다.

 

박순기 관광과장은 콘텐츠를 주목하는 최근 트렌드에 걸맞은 와인동굴과 에코파크가 광양의 랜드마크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한다, “구봉산 관광단지, 어린이테마파크가 빠른 시일 내 조성돼 시너지를 내길 바란다고 말했다.

 

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
URL 복사
x
  •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.

PC버전 맨위로

Copyright ⓒ e조은뉴스. All rights reserved.